앤트맨과 와스프: 퀀텀 마니아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정보: 네이버 통합검색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정보”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search。naver.com
기내에서 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 마니아네요. 기존 영화가 현실 세계와 양자 역학의 세계를 오갔다면 이 영화는 처음부터 양자 단위의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다루고 있지요.
영웅이 된 앤트맨의 조금은 오버한 일상생활과 주위의 불의에 맞서는 딸… 그리고 양쪽 세계로 빨려 들어가 벌어지는 모험을 다루고 있죠. 항상 생각이..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도 어떤 생명체의 몸 속이 아닐까? 우주라는 것도 사실 또 다른 유기체가 아닐까? 지금 보는게 정말 전부인가? 라는 의문을 가지고는 있지만… 이 영화가 조금은 그런 부분을 다른 세계관으로 다루고 있는 것 같네요. 양쪽 세상에도 빌런은 존재하고 또 다른 나약함과 생존을 위한 몸부림 등 부조화가 있다는 가정이 글 전체의 줄거리에 정말 많은 영향을 미치네요.
전편의 내용에 이은 자넷(오랫동안 양자의 세계에 갇혀있다) 탈출했다)의 비밀스러운 행보와 그와 관련된 빌런… 실수 등이 극을 관통하네요.
대부분의 SF영화와 마찬가지로
![](https://i.namu.wiki/i/4pTX-e6W-NWga2U9Z4D8kTZMPW6hTIBUM8z3mnT0hJzIrC6YE_N15NO1xG5nAn4lLUGU-d8iw5AdvSeDyFbMPA.webp)
악당을 이기는 과정… 간편한 마음으로 시간 순식간에 딱 맞는 영화 같네요. 그 안에 미국 영화에서 꼭 보여주고 싶어하는 가족, 사랑, 선악 등이 교차하면서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아주 흔한 줄거리 라인임을 알면서도 끝까지 보게 하는 가벼움이 있어서 좋은 영화였죠.행복한 2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https://i.namu.wiki/i/j0JkPGJwRYbowx-qqh7UQ4hThwrsR-AlbN-N2nhvnGXDF0uVI3oygVW09bJoG1PnQ2lh8J83wtnMpdjJTzVQYw.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