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life/ 클라리스트 싱크대필터 교환으로 녹 걱정이 없어진 Copyright ⓒ 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view | life/ 클라리스트 싱크대필터 교환으로 녹 걱정이 없어진 Copyright ⓒ 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 볼 제품은 클라리스트의 프리미엄 싱크대 필터입니다.싱크대에 녹물 주의 문구가 써 있는 것을 보고 어, 여기 녹물이 나오는 곳인가? 걱정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싱크대에서는 입에 직접 닿는 모든 것을 씻게 되기 때문에
식기도 그렇고 과일이나 채소도 그렇고 세척을 할 때 혹시 제 눈에 보이지 않는 녹이나 무슨 일이 있으면 어쩌나 걱정이 돼서 클래리스트 프리미엄 싱크대 필터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클라리스트는 국내 최초로 필터 샤워기 공장에서 직접 판매하는 프리미엄 싱크대 필터로 무려 25년간 대기업에 납품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제작된 3중 올인원 필터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클래리스트의 싱크대 필터를 선택한 이유는 디자인 때문입니다. 타사 제품의 경우는 필터 부분이 잘 보이도록 투명하게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물론 나름대로 필터 교체시기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지만 필터 색깔이 너무 잘 보여서 미관상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그런데 클라리스트 제품은 우선 필터가 잘 보이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에 흰색이라 요즘 인테리어 유행에 맞춰 제작된 것 같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알아보니 필터 확인창에 빛이 들어갈 경우 필터에 녹조 발생 위험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필터가 노출되지 않는 디자인이 사용하기에도 미관상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구성품으로는 본 제품과 함께 거치 어댑터와 여분의 고무 패킹이 들어 있었습니다.본 제품 안에 필터가 들어있는 형태로 도착해, 간단하게 원래의 수전을 분리해 꽂기만 하면 되었습니다.원래 쓰던 수전은 돌려서 빼줬어요.꺼내보니까 분리된 부분에 뭐가 많이 들어있더라고요그리고 여기에 그냥! 클라리스토 싱크대거름망을 돌려서 넣었습니다거치 아답터 부분의 크기가 맞지 않아서 결국 다시 빼서 끼워 넣었습니다.그래도 끼우는 것 자체가 복잡하거나 힘든 과정이 아니라 약간의 번거로움만 감수하면 됩니다싱크대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여분의 거치 어댑터가 맞지 않기 때문에 거치 어댑터를 빼서 사용해 주었습니다.거치 어댑터가 장착되어 있지 않아도, 잘 정돈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아니, 이렇게 끼웠다가 다시 물을 틀어봤는데 이번에는 또 물이 새고 있었어요?그래도 걱정 없는 게 여분의 고무패킹이 있었어요.여분의 고무패킹을 넣었다가 다시 싱크필터를 걸어줬더니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잘 묻어 있더라구요!물도 너무 잘 나오고 수압도 좋아서 설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물도 너무 잘 나오고 수압도 좋아서 설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스위치로 간단하게 분사 모드를 바꿀 수 있어 매우 간단했습니다.절수효과까지 있어 타사 필터에 비해 필터 수명이 2배 정도 되어 필터를 자주 교체하지 않아도 되었지만, 3~4개월 정도로 업계 최대 무료 1년 A/S 보장, 국내외 기관에서 인증 받은 ACF 필터로 필터 하나로도 뛰어난 정수력을 보여주는 싱크대 필터입니다.그렇게 생각하면, 가격에 비해 너무 싼 것이 아닌가 생각하거나, 비슷한 가격의 타사 제품을 산다면 클래리스트 제품으로 구입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했습니다게다가 화이트톤이라서 주방이 화이트톤 분들한테는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실 정도의 디자인이에요누적 판매량이 무려 3000만개에 달한다고 하는데 직접 써보니 그 이유를 알 것 같기도 했습니다.항상 녹물과 불순물 걱정으로 수돗물에 뜨거운물을 끓이거나 라면을 먹는것을 자제하고 있었는데 녹물, 불순물, 잔류염소, 수돗물 냄새 99% 제거해주는 클래리스트 싱크대필터로 녹물 걱정없이 요리할수 있을것 같네요:)[공장직판] 클라리스트 프리미엄 주방용 : 클래리스트 bit.ly#싱크대여과지 #주방용여과지 #여과지 #싱크대 #클래리스트#싱크대여과지 #주방용여과지 #여과지 #싱크대 #클래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