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워 Z. 브래드 피트의 주연작

예전에 본 영화인데 월드워Z를 다시 보고 이렇게 포스팅할게요.좀비 영화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월드워Z라는 영화가 개봉했을 때 오랜만에 좀비 영화가 나오는구나 하고 기대하면서 극장에서 봤던 기억이 납니다.

좀비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죠.저뿐만이 아닌 것 같아요.이번에 리뷰할 영화는 브래드 피트 주연의 월드워Z입니다.영화가 시작되면 쿵쾅쿵쾅 전쟁 영화처럼 조용히 시작됩니다.

가족과 외출하는 도중 차에서 나와 브래드 피트는 가족과 함께 대피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이렇게 좀비 영화의 시작이 됩니다.

브래드·피트의 경우는 전 유엔 군인이었다고 합니다.현재의 상황에서 브래드, 피트로 다시 역할을 맡으라고 권하고 있지만 하기 싫은 태도가 불끈 느껴진다.그러나 본인이 일을 맡아 주면 가족 보호는 자신들이 책임 지고 보장하고 있다고 한다.이에 대한, 브래드, 피트는 이 모든 것을 받아들일 작전에 투입된다.이 좀비 영화”월드·워 Z” 같은 경우에는 한국의 대한민국도 등장한다.먼저 좀비 바이러스가 한국 평택의 미군 기지에서 비롯됐다는 정보를 얻게 된 브래드·피트.그러나 그 많은 정보를 얻지 못하고 하나 얻은 것은 이스라엘은 현재 큰 장벽 덕분에 좀비 피해가 없는 안전하다는 것이다.이 뜻은 이런 상황을 사전에 예측하고 장벽을 만들었다고 생각, 브래드, 피트는 다시 이스라엘로 향한다.여기저기 돌아다녀좀비 영화 월드 워 Z입니다.이 영화에서 좀비는 청각에 민감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사진을 보면 큰 장벽이 있지만 이스라엘인은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춥니다.그러나 청각에 민감한 좀비들은 이것을 듣고 자신들을 밝고 벽을 넘으려는 상황입니다.주인공의 브래드, 피트는 이스라엘에 도착하자마자 다시 달아납니다.월드·워 Z는 2013년 미국에서 공개되면서 감독은 마크·포스터로, 브래드, 피트와 미레ー유·에노스이 출연합니다.이 영화는 다른 좀비 영화와는 좀 다른 과학적이고 이유 있는 요소를 포함합니다.결정적인 부분은 직접 보면서 확인하고 보세요.스포일러는 없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