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괴정동 / 샌드위치 케이터링이 가능한 카페 서울 담다

친한 친구와 한밭수목원에 소풍을 가기로 한 날. 어떤 맛있는 것을 가지고 가서 먹을까 고민하는 피크닉 음식의 정석인 닭강정, 김밥, 샌드위치를 사 가기로 했다. 직장 근처에 가져갈 수 있는 곳이 많아서 내가 김밥이랑 샌드위치 사러 가기로 했어! 사러갈때부터 벌써 들떠버려!! 서울 담다 매일 10:00 – 22:30 주차 : 업소 앞 도로에 주차구역이 있으나 어려운 편. 근처 골목에 주차했다. 친한 친구와 한밭수목원에 소풍을 가기로 한 날. 어떤 맛있는 것을 가지고 가서 먹을까 고민하는 피크닉 음식의 정석인 닭강정, 김밥, 샌드위치를 사 가기로 했다. 직장 근처에 가져갈 수 있는 곳이 많아서 내가 김밥이랑 샌드위치 사러 가기로 했어! 사러갈때부터 벌써 들떠버려!! 서울 담다 매일 10:00 – 22:30 주차 : 업소 앞 도로에 주차구역이 있으나 어려운 편. 근처 골목에 주차했다.

외부 샌드위치 전문점인 줄 알고 예약했는데 제법 큰 카페 ‘서울 담다’였다. 집이 가까워서 지나가다 봤는데, 오래 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건 그만큼 유지된다는 뜻일 거라는 생각이 든다. 외부 샌드위치 전문점인 줄 알고 예약했는데 제법 큰 카페 ‘서울 담다’였다. 집이 가까워서 지나가다 봤는데, 오래 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건 그만큼 유지된다는 뜻일 거라는 생각이 든다.

내부 엔틱한 느낌의 서울 담다 내부 4인 테이블이 6개 이상 있고, 2인 테이블도 2개가 있다. 내부 엔틱한 느낌의 서울 담다 내부 4인 테이블이 6개 이상 있고, 2인 테이블도 2개가 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한데? 일단 음료 메뉴. 메뉴가 엄청 다양한데? 일단 음료 메뉴.

디저트도 종류가 많다. 케이크, 쿠키, 마카롱, 다쿠아즈, 크로플이 있어. 디저트도 종류가 많다. 케이크, 쿠키, 마카롱, 다쿠아즈, 크로플이 있어.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그리고 샌드위치입니다! 아래는 단품 메뉴이며 샌드위치 피크닉 도시락은 구성에 따라 가격이 변동됩니다. 그리고 샌드위치입니다! 아래는 단품 메뉴이며 샌드위치 피크닉 도시락은 구성에 따라 가격이 변동됩니다.

서울 담다 인스타에 다양한 케이터링 메뉴가 있어서 참고했다. 서울 담다 인스타에 다양한 케이터링 메뉴가 있어서 참고했다.

음식, 음식, 음식, 음식, 사료, 진수성찬. 음식물음식,음식,음식,음식,음식,먹거리,밥,찬사. 음식물

매콤새우튀김 샌드위치 피크닉 세트 매콤새우튀김 샌드위치 피크닉 세트

센스있게 물티슈가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웃음) 매콤한 새우튀김 샌드위치와 과일의 조합이다. 매운맛 샌드위치는 처음이라 고민했는데 새우튀김이 좋아서 주문해봤어. 통밀빵을 사용하는 것과 아삭아삭한 식감의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 것을 좋아하며 새우튀김이 통째로 바삭하고 매콤한 소스가 샌드위치에 잘 어울렸다. 과일도 딸기, 방울토마토, 포도가 들어 있었지만 모든 것이 신선하고 달콤했다. 신기한 건 방울토마토가 반으로 잘려 있는데 안에 과일물? 이 밖에 새지 않은 것! 왜 안 새지? 마멀레이드 카페라떼 센스있게 물티슈가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웃음) 매콤한 새우튀김 샌드위치와 과일의 조합이다. 매운맛 샌드위치는 처음이라 고민했는데 새우튀김이 좋아서 주문해봤어. 통밀빵을 사용하는 것과 아삭아삭한 식감의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 것을 좋아하며 새우튀김이 통째로 바삭하고 매콤한 소스가 샌드위치에 잘 어울렸다. 과일도 딸기, 방울토마토, 포도가 들어 있었지만 모든 것이 신선하고 달콤했다. 신기한 건 방울토마토가 반으로 잘려 있는데 안에 과일물? 이 밖에 새지 않은 것! 왜 안 새지? 마멀레이드 카페라떼

오마말레이드 카페라떼라니! 마말레이드와 카페라떼의 조합이 궁금해서 선택했다. 홀더가 일단 귀엽고 마멀레이드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커피의 쓴맛과 우유의 고소함, 마멀레이드의 상큼함이 생각보다 잘 어울렸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푸른 피크닉 감성과 잘 어울리는 음료였다. 자몽에이드 오마말레이드 카페라떼라니! 마말레이드와 카페라떼의 조합이 궁금해서 픽했다. 홀더가 일단 귀엽고 마멀레이드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커피의 쓴맛과 우유의 고소함, 마멀레이드의 상큼함이 생각보다 잘 어울렸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푸른 피크닉 감성과 잘 어울리는 음료였다. 자몽에이드

내 사랑 자몽! 쌉싸름한 맛과 달콤함이 공존하는 자몽에이드! 예전에 자몽청을 만든 적이 있었는데 손이 너무 많이 가서 그 이후로는 잘 시도하지 않는다. 그 후 카페에 가면 자몽청 음료를 많이 주문하는 편 (웃음) 서울 담다의 자몽에이드는 자몽청과 자몽 과육이 듬뿍 들어 있었다. 그냥 스웨이드만 먹을 일이 전혀 없고 끝까지 과육이 물려서 좋았다. 이렇게 과육이 많이 들어간 자몽에이드는 처음인 것 같아 후후는 우리의 피크닉 요리 완전체와 함께 내 사랑 자몽! 쌉싸름한 맛과 달콤함이 공존하는 자몽에이드! 전에 자몽 시럽을 만든 적이 있었지만 손이 너무 많이 가서 그 이후로는 잘 시도하지 않는다. 그 후 카페에 가면 자몽청 음료를 많이 주문하는 편 (웃음) 서울 담다의 자몽에이드는 자몽청과 자몽 과육이 듬뿍 들어 있었다. 그냥 스웨이드만 먹을 일이 전혀 없고 끝까지 과육이 물려서 좋았다. 이렇게 과육이 많이 들어간 자몽에이드는 처음인 것 같아 ㅎㅎ는 저희 피크닉 음식 완전체와 함께

 

error: Content is protected !!